탈핵희망! 국토도보순례단과 함께 걸어요~
18일 집중의 날!
* 9시부터 재밌는 캠페인 진행해요~^^
* 10시 30분 대전시청 북문앞에서 기자회견이 있어요~^^
* 걸으며 살도 빼고 건강도 챙겨요~^^
18일 집중의 날!
* 9시부터 재밌는 캠페인 진행해요~^^
* 10시 30분 대전시청 북문앞에서 기자회견이 있어요~^^
* 걸으며 살도 빼고 건강도 챙겨요~^^
○ 일시 : 6월 29일(화) 18:00~21:00
○ 장소 : 용산CGV 5관
○ GV프로그램 : 내가 가 본 체르노빌, 그리고 한국 (이헌석 정책위원)
○ 초대석 : 70석 (12세 이상 관람가, 에너지수호천사단 20석 + 일반 50석)
○ 상영료 : 5000원 (에너지정의행동 후원회원 및 에너지수호천사단 무료)
○ 티켓 수령방법 : 신청자 휴대폰 번호로 문자 안내
○ 참가신청 : https://han.gl/체르노빌1986
∙ 본 영화는 12세 이상 관람이 가능합니다.
∙ 신청 후 당일 불참 시 타 행사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에너지정의행동 후원하기 : https://goo.gl/76gWwu
후원 : 서울시
출처 : 에너지정의행동 (http://energyjustice.kr/zbxe/668744#0)
ZOOM 접속 링크 ☞
https://us02web.zoom.us/j/87801315836?pwd=Z1QrRXhXaXp4eStPSjg2YjVTNUtZQT09
회의 ID: 878 0131 5836
암호: 0713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