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랑하는 강원도당 당원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역

사랑하는 강원도당 당원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익명 (미확인) | 토, 2016/02/06- 06:28
사랑하는 강원도당 당원여러분 민족의 큰 명절인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당원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당은 지난 2월 초 춘천(강선경)과 원주갑(최석)지역에서 20대 총선 후보를 내고 본격적인 총선 체제로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설 명절 이후에는 더욱 힘찬 활동으로 반드시 총선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당 당원님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강원도당 당원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노동의 희망 시민의 꿈’을 함..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추운날 함께 참여해 주신 당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월, 2015/12/07- 07:46
53
0
오늘 설악산 국립공원 지키기 강원행동 발족 기자회견이 진행 되었습니다. 산으로 간 4대강 사업인 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 건설 꼭 막아내도록 하겠습니다.!
월, 2015/10/19- 08:37
52
0
동해지역에서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 저지 서명운동 및 피켓시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화, 2015/11/10- 07:23
52
0
춘천시위원회에서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 저지 1인시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
월, 2015/11/16- 06:11
52
0
&quot;농산물 가격보장, 밥쌀수입저지, 밭농업직불금 100만원 쟁취&quot; 오늘(9/10)오전 11시 강원도청 앞에서 진행된 강원농민 투쟁선포 기자회견에 연대하였습니다.
목, 2015/09/10- 04:34
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