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2016년 까치까치 설날이 왔습니다.
설 명절을 맞아 언제나 녹색교통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연휴기간 안전운전하시고
가족, 친지분들과 즐겁고 넉넉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녹색교통운동 활동가 일동 드림
[이미지 출처 : http://scsj1424.tistory.com/]
2016년 까치까치 설날이 왔습니다.
설 명절을 맞아 언제나 녹색교통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연휴기간 안전운전하시고
가족, 친지분들과 즐겁고 넉넉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녹색교통운동 활동가 일동 드림
[이미지 출처 : http://scsj1424.tistory.com/]
지난 2월 28일 화요일에 2017 녹색교통운동 정기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정기총회는 지난 한 해의 녹색교통 활동을 회원, 임원분들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의 활동 계획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이를 위해 지난 2월 17일~18일(1박2일) 동안 정책협의회를 열어
미리 활발한 사업계획 논의를 가졌는데요,
특히나 올 한 해는 회원, 시민들과의 접촉면을 넓혀가겠다는 계획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새로운 세 분의 이사님이 취임하셨고,
한분의 이사님께서 직무 복귀와 함께 공동대표로 선출되셨습니다.
올해부터는 진장원 공동대표님과 함께
민만기 공동대표님께서 함께해 주시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이사님과 임기 만료 후 연임해주신 이사님들께
이사장님께서 직접 위촉장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총회를 생각하면 언제나 긴장과 기대가 공존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한 해 동안 진행해왔던 활동을 보고할 때면 긴장이 되지만
활동을 논의할때는 기대가 되는 것이지요.
2017년 한해도 이런 긴장과 기대를 잘 간직하고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