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숙현 회원님
이경호 국장의 후배입니다. 2016년 새롭게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이경호 국장의 후배입니다. 2016년 새롭게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유석현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 자주 뵈었습니다.
백승헌, 이엄지 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영화 삽질 감독님이신 김병기 감독님
사무처 이경호 사무처장님의 권유로 회원 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지속가능하게 10,20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영화 <삽질>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유성구에 사시는 이정림 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