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설악산지키기 天인 행동, 함께해요
‘天인, 설악에 들다’
民心은 天心입니다.
모든 생명은 하늘에서 내렸습니다.
환경부와 강원도가 포기한 설악산,
이제 하늘의 뜻에 따라
우리 시민(天人)들이 지켜야 합니다.
이 행동에 함께 하지 않으실래요?^^
신청_ http://goo.gl/forms/jieVfbrGju
신청은 출발 전날까지 해 주시면 됩니다.
‘天인, 설악에 들다’
民心은 天心입니다.
모든 생명은 하늘에서 내렸습니다.
환경부와 강원도가 포기한 설악산,
이제 하늘의 뜻에 따라
우리 시민(天人)들이 지켜야 합니다.
이 행동에 함께 하지 않으실래요?^^
신청_ http://goo.gl/forms/jieVfbrGju
신청은 출발 전날까지 해 주시면 됩니다.
문경 선유동천 나들길
신선이 노닐 정도로 아름다운 곳인 선유동은 신라 최치원도 가야산 홍류동 계곡보다 아름답다고 극찬한 곳입니다. 올 여름에는 신선들이 노닐던 곳으로 어슬렁 떠납니다.
♧ 일 시 : 2016년 7월 16일(토) 오전 7시 30분, 사직동 분수대 출발
♧ 장 소 : 운강 이강년 기념관 → 용추주차장 ⇄ 월영대 (왕복 8.4km, 2시간 30분)
♧ 참가비 : 3만원 (교통비, 점심, 여행자보험)
♧ 준비물 : 충분한 물, 개인 간식, 모자, 돗자리
♧ 신청기한 : 7월 14일(목) 까지
♧ 문의처 : 충북·청주경실련 043-263-8006, 010-8923-8006
* 사진 출처 : 문경시청 홈페이지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