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역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익명 (미확인) | 목, 2015/12/31- 11:47





유난히도 다사다난했던 2015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를 돌아보면 언제나 아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한데요,

그래도 항상 녹색교통을 아껴주신 덕분에 

저희도 한 해 만큼 더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언제나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시길 바라며

다가올 새해에는 모든 분들께 더욱 감사와 사랑을 나누고 싶습니다.

녹색교통도 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녹색교통운동 활동가 드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2020년 새해 많이 받으세요! ‍♀️


2020년 경자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도움과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에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경자년에도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언제나와 같이 안전운전 하시어 행복한 귀성, 귀경길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녹색교통운동 올림 - 



목, 2020/01/23- 19:18
1
0


2019 녹색교통운동 일일호프


브라보! 녹색교통

치얼스! 2020


녹색교통운동 일일호프가 2019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에도 찾아왔습니다.

항상 든든한 후원과 힘이 되는 지지를 보내주셨던 분들을 모시고

술 한잔하며 즐겁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12월 11일 수요일, 강남역 11번 출구 아이러브펍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월, 2019/11/18- 20:52
1
0

2019년 녹색교통 신입활동가 채용 관련 면접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면접대상자 : 없음

녹색교통 활동가 모집에 신청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이번에 녹색교통 활동가 선발 면접 대상자는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수, 2019/11/06- 01:5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