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노동개악저지를‬ 위한 거리캠페인

지역

노동개악저지를‬ 위한 거리캠페인

익명 (미확인) | 토, 2015/12/19- 14:40

크기변환_KakaoTalk_20151217_100608158
크기변환_크기변환_KakaoTalk_20151217_100555797 크기변환_크기변환_KakaoTalk_20151217_100604980 크기변환_크기변환_KakaoTalk_20151217_100559241 크기변환_크기변환_KakaoTalk_20151217_100600395
[노동개악저지를‬ 위한 거리캠페인]
일시 : 2015년 12월 16일(토) 오후 7시
장소 : 상록수역
내용 : 안산환경운동연합도 함께하고 있는 노동개악저지네트워크에서 캠페인 및 거리난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6일은 상록수역에서 ‘이대로는 못살겠다’ 거리난장을 진행하였습니다.
노동개악, 국정교과서 저지, 세월호 진상규명 안을가지고 불만 노래자랑을 하였습니다.
온마음센터의 세월호 플래시몹으로 열어 로빈훗보다 강한 국민 훗, 엉망진창 등의 참가곡을 가지고 많은 시민분들이 참여해주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10월 19일(토) 날이 좋은날, 풍암생활체육공원 운동장에서 광주광역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esd교육박람회에 함께했습니다.

자원순환 강사단 용용C 와 직접 만든 보드게임 교구를 이용해 자원순환 인식확대와 올바른 분리배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 주제는 ‘쓰레기 제로여행’으로 1회용품뿐만 아니라 현수막 조차 만들지않고 진행해 시민들의 호응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사례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월, 2019/10/21- 02:47
0
0

2019년 10월 22일(화) 2시, 광주 ngo센터 자치홀에서 ‘미세먼지 바로알기’ 주제로 장재연 교수님 특강이 있었습니다.

강사인 장재연 교수님는 아주대학교 예방의학교실 교수로 재직하면서 환경운동연합 공동대표, (재)숲과나눔 이사장 등 다양한 환경보건문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날 강연은 미세먼지의 원인과 현황, 잘못 알려진 정보들, 올바른 대처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시민강사, 전문가, 관련기관 등 50여명의 시민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수, 2019/10/23- 02:01
0
0

생태환경잡지 <작은것이 아름답다>가 여는 녹색인문학 5강 – ‘마음생태지도’에 초대합니다. * 녹색인문학 5강 사전신청하기 —> https://bit.ly/2OJNWnH 2019 녹색인문학 마지막...

화, 2019/10/29- 05:10
0
0

10월 30일, 인천 미추홀구 JST제물포스마트타운에서 ‘해양도서 쓰레기 관리 방안 마련 토론회’에 인천환경운동연합 심형진 공동대표님께서 토론자로 참여하였습니다.

토론회에는 인천환경운동연합을 비롯해 가톨릭환경연대ㆍ인천녹색연합ㆍ(사)황해섬네트워크ㆍ인천기후환경네트워크 등이 참여했으며, SK인천석유화학이 토론회를 후원했습니다.

이날 토론회에서 심형진 공동대표는  해양쓰레기 등을 제대로 관리ㆍ처리하기 위한 조례를 제정해야 한다 주장하였습니다.

화, 2019/11/05- 18:49
0
0

 

11월 4일(월), 인천YWCA에서 ‘인천 기후위기, 집담회’가 진행됐습니다.

집담회에서는 김보림 청소년기후행동 활동가의 청소년기후행동 소개, 박옥희 인천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인천에너지전환네트워크 사무국 담당자)의 기후위기와 인천기후행동 경과를 비롯한  기후위기 대응활동을 하고 있는 활동가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으며, 지난 9월21일 기후위기비상활동으로 진행한 대응활동과 같이 도시농업네트워크 활동가, 조혜연 건강한 노동세상 국장, 이은주 인천민주화운동센터 사무처장,  강원모 인천시의원 등 다양한 사회 주체들이 함께 참여해 기후위기 대응활동에 대한 의견을 주었습니다.

이날 집담회에서는 이런 의견들을 토대로 함께 대응활동을 할수 있는 인천기후행동 네트워크를 구축하자는 이완기 인천햇빛발전협동조합 상임이사의 제안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이완기 이사의 제안을 바탕으로 추가 논의의 장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화, 2019/11/05- 19:0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