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21 업데이트2
재생에너지 발전으로 발생하는 수익을 주민들에게 환원하는 지역연금 시스템을 구축하여 주민 소득을 증대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풍력·태양광 등 재생에너지 발전 이익 공유제 강화와 RE100 산단 추진을 통해 군민의 지갑을 채우는 '에너지 연금' 실현
토, 2026/06/20- 12:31
0
0
재생에너지(풍력·태양광)를 활용하여 '영광형 에너지 기본소득' 지급을 추진함.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