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춘천시위원회 통신비인하 캠페인 진행

지역

춘천시위원회 통신비인하 캠페인 진행

익명 (미확인) | 목, 2015/11/12- 01:48
지난 11월 11일 춘천명동에서 통신비인하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함께 해주신 춘천시위원회 당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지난 토요일(06월 27일) 정의당 2015 전국동시당직선거 강원합동유세 뜨거운 현장 사진입니다. 연합뉴스 배연호 기자께서 후보유세 끝까지 남아 후보들의 유세내용을 잘 보도해 주셨네요 ^^ 당대표 후보들의 유세내용은 기사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gt;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5/06/27/0200000000AKR2015062705…
일, 2015/06/28- 00:19
85
0
추석맞이 정의당 현수막게시와 춘천역에서 정치개혁내용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추석연휴가 시작 되었습니다.올 추석에는 서로에게 힘내라는 이야기 많이 하였으면 합니다. ^^
금, 2015/09/25- 06:17
85
0
지난 6월22일 동해지역 당원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삼척에서 열심히 투쟁중인 동양시멘트 지부장님등 조합원님들도 함께하여 지역연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항상 지역과 함께 투쟁하고 생활하는 정의당 !!!!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수, 2015/07/15- 02:11
83
0
어제(8/11일) 청년학생위원회 위원장단 선거 유세가 춘천 쿱박스 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위원장단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의 고민과 강원도 청년당원들의 고민을 함께 토론하고 공감 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참석해 주신 청년학생 당원님들 감사합니다. ^^
수, 2015/08/12- 01:43
83
0
춘천지역을 중심으로 농촌지역에 현수막게시 하였습니다.
금, 2016/01/15- 05:20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