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350캠페인] 10월 미션 -일회용품을 줄이기위한 인증샷

지역

[350캠페인] 10월 미션 -일회용품을 줄이기위한 인증샷

익명 (미확인) | 금, 2015/10/02- 16:06

20150409_184045
<이면지 활용하기>
33나무젓가락 사용하지 않기
<텀블러 사용하기>                                                                                    <나무젓가락 사용하지 않기>

[350캠페인] “10월 깜짝 미션” <일회용품을 줄이기위한 인증샷>
10월 깜짝미션은 <일회용품을 줄이기위한 인증샷>입니다~
일회용품을 줄이기위한(예: 텀블러 사용, 이면지 활용, 나무젓가락 사용하지 않기  등)인증샷을 사진 찍어 보내주세요!

–> 보내실 곳 [email protected]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문턱없는 자연산행 소모임]
일시 : 2017년 7월 5일(수) 10:00
장소 : 광명동굴, 가학산
내용 :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리기위해 문자산은 시원한 동굴에 다녀왔습니다.
이색 볼거리가 가득한 광명동굴에는 문화와 예술, 역사와 문화적 가치를 더해 만들어진 국내 최고의 동굴 테마파크로 문자산을 비롯해 최근들어 푹푹찌는 무더위를 피하려는 방문객들이 많았답니다.
이후 가학산에 들러 산행도 하고 담소도 나누며 즐거운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목, 2017/07/20- 14:28
186
0

풍뎅이 친구들과 남구 미추홀공원에서 숲체험 활동했습니다~^^

미추홀공원은 다양한 과실나무와 풀들이 우거진 산책길이 있어서 곤충을 찾아보기 좋은 곳입니다.

잠자리는 많이 보이지는 않았지만 사마귀, 매미, 부전나비, 섬서구메뚜기, 방아깨비, 벌, 개미, 노린재, 무당거미 등 참으로 많은 곤충들을 채집하고, 직접관찰하고 집으로 돌아올때는 모두 자연으로 돌려보내주고 왔습니다
매미한살이 과정 이야기 나눔 후 매미들의 합창소리도 내보고, 매미가 천적을 만났을때 오줌을 싸고 날아가는것을 물총놀이로 해봤습니다

무당거미 관찰하고 직접 거미줄을 만들어 보았지만 개구쟁이들이 만든 거미줄은 만족스럽지는 않아도 ㅎ
재미는 있었습니다

-풀 꽃(조윤희)

 

월, 2017/09/18- 15:25
186
0

녹색교통운동은 전국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 하고 있는데요.

올해 하반기부터, 학생들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부터 모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각 지역에서 주기적으로 만나, 보고싶었던 공연도 보고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첫 모임은 경남 지역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일단 부산으로 출발~

 

 

이날! 우리가 볼 공연은 코믹 연극 라이어이였습니다.

국민연극으로도 유명한 공연인데요, 2시간 남짓하는 공연시간 동안 빵빵 웃으면서 스트레스를 날릴수 있던 유쾌한 시간이였습니다

 

공연이후, 졸업생 선생님께서 심사숙고해 골라놓은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다음 모임 일정과 아이들이 하고 싶은 문화체험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다음 모임엔~ 특별한 체험을 하기로 하였답니다^^

   

그 다음 모임으로는 청소년 학생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전북지역입니다.

 

전주에서 모여 학생들과 영화관람을 하였는데요!

슈퍼히어로~ 바로 앤트맨을 관람하였습니다.

거대한 히어로가 아닌 개미 만큼 작은 히어로의 새로운 모습!!

 

즐겁게 관람을 마치고,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이번에 녹색교통 활동에 처음 참가한 학생들도 있었는데요. 처음엔 어색했지만 녹색교통만의 끈끈한 정과 졸업생 선생님들의 열정(?)으로 조금은 가까워질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전북지역 학생들은 다음 모임에 재미난 곳으로 체험한다고 하는데요!

 

지역별로 모임을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니깐요!

많은 가정에서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전국으로 다니는 활동가이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금, 2015/09/18- 13:21
1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