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녹색시민강좌 – 성찰하고 상상하는 녹색시민의 ‘대화’
로드 중…
로드 중…
꺼지지 않는 산불, 끝나지 않는 장마, 멈추지 않는 폭염, 그리고 처음 겪는 감염병까지 우리는 지금 기후위기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대전광역시환경교육센터는 환경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기를 맞아 학교 환경교육의 방향과 방법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대전의 교육을 책임지고 계신 학교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2021년 2월 3일

주제: 안산환경운동연합의 2021 온라인 회원 정기총회
시간: 2021년 2월 6일 03:15 오후 서울
Zoom 회의 참가 링크
https://us02web.zoom.us/j/81336008907?pwd=eFgxZ2ZvRlljTmRMOFVHREFOOENNdz09
회의 ID: 813 3600 8907
암호: 20210206
회원 총회 당일, 3시15분부터 ZOOM 접속이 가능하며, 아래 설정 방법을 참고하여 입장해주세요=)
ZOOM 접속 및 설정 방법
1️⃣위의 참가 링크 클릭하여 접속
2️⃣이름(회원명) 입력하기
3️⃣”비디오를 사용하여 참가” 클릭
4️⃣”인터넷오디오로 통화” 클릭
5️⃣의견이 있을 시 손들고 발언하기
★비디오 또는 음성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종료 후 재접속 하기
★★재접속 후에도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면 사무국으로 전화주세요(031-486-5120)

「도시와 지구를 구하는 쓰레기 학교」 참여자 모집!
대전사회혁신센터와 대전환경운동연합이 함께 합니다.
지속가능한 사회혁신 도시 대전을 만드는 쓰레기 자원화 학습 프로그램으로
폐기물의 선순환에 대해서 그동안 쌓였던 궁금증을 풀어줄 알차고 재밌는 강의로 구성되었습니다.
올바른 자원순환 방법을 배우고 실천해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강의 별로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 오프라인 강의 참석은 선착순 3명만 접수 받고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해주세요!
문의: 대전환경운동연합 042-331-3700
바로 참가 신청서 작성하기 : bit.ly/classre2021
※ 정보공개센터는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물리적 경계를 줄여 보다 많은 회원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2021년 정기총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누구도 알권리를 침해당하지 않는 사회
어떤 권력도 비밀뒤에 숨을 수 없는 사회를 위해
우리 닫혀 있던 세상을 힘껏 열어제낍시다!
정기총회는 회원들이 정보공개센터의 전체 활동과 예산을 평가하고 기획하는 가장 중요한 자리입니다.
정보공개센터는 회원님들께 위임받아 하는 활동을 넘어서 회원님과 함께 기획하고 실행하는 활동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존과는 다른 활동의 방식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민이 평등하게 정보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회원님과 함께 그려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총회에서 만나요!
온라인 총회는 2월 22일 ~ 3월 5일. 12일동안 진행하며 회원님께서 보고 및 논의 내용을 살펴보고 의견을 주실 수 있도록 메일 및 문자 메시지로 내용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회원께서 의견을 주실 수 있도록 전화도 드릴거에요. 비대면으로 외로워진 요즘. 우리 전화로나마 따뜻하게 안부 나눠요 :D
- 총회기간 : 2020년 2월 22일 ~ 2020년 3월 5일
- 방법 : 링크로 보내드리는 안건별 설명 자료 검토 후 온라인 투표 및 의견 개진
- 주요 안건
2020년 활동 및 결산 보고
2020 회계 및 사업 감사
2021년 활동 및 예산 승인
신임 임원 선출
정관 개정
- 문의 : [email protected] / 02-2039-8361
* 보내주시는 의견은 전체 회원들과 회람할 수 있도록 총회기간 동안 본 홈페이지에 매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 총회 자료집을 책자 형태로 받아보길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사무국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