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단식농성 소식지 14일차
핵발전소를 짓고, 핵사고가 나도게임처럼 저장했던 옛날을 불러오기해서원래대로 되돌릴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핵발전소가 다녀간 자리는 앞으로 변해가는지를체르노빌 사고 현장은 거대한 야생 실험실이 되어 보여주고 있습니다.유투브에서 2, 3, 4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금, 2015/09/11- 16:41
96
0
#영덕 #핵발전소 #주민투표 #추진위원회 #범군민연대 #마을교육 #달산면 #강구면 #남정면 #도천예절관 #나아리 #김익중 #양이원영영덕에서는 늦으나마 마을단위로 원전의 피해와 주민투표에 대해 마을분들께 알리는 작업이 시작됐습니다. 어제 첫 시간이었는데요 영덕 남부지역 3개 면(달산면, 강구면, 남정면) 주민들을 모셨습니다. 멀리 경주.......
일, 2015/09/20- 12:03
95
0
투쟁 결의문영덕 천지핵발전소 막아내어 청정영덕 지켜내자!!핵발전소가 그렇게 필요하고 좋으면 당신들 땅에 지어라! 역대 최고로 더웠던 올 여름, 정부가 예상한 것보다 우리 국민들은 전기를 적게 썼다. 자그마치 핵발전소 3개 분량을 적게 썼다. 그런데 그때에도 핵발전소 13개 분량의 전기가 남아돌았다. 핵발전소는 더 이상 필요없다. 영덕군이 있는 경상북도는 전기소비량보다 발전량이 1.5배 많다. 영덕군은 물론 경상북도에 더 이상의 핵발전소는 필요없다. 우리는 체르노빌과 후쿠시마 핵발전소 사고를 통해 방사성물질의 위험성을 알게 되었다. 방사성물질은 암을 일으키고 기형아를 발생시킨다. 그런데 핵발전.......
금, 2015/09/11- 15:00
94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