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주민투표 결의 11일째 단식농성
#영덕 #핵발전소 #주민투표 #추진위원회 #범군민연대 #마을교육 #달산면 #강구면 #남정면 #도천예절관 #나아리 #김익중 #양이원영영덕에서는 늦으나마 마을단위로 원전의 피해와 주민투표에 대해 마을분들께 알리는 작업이 시작됐습니다. 어제 첫 시간이었는데요 영덕 남부지역 3개 면(달산면, 강구면, 남정면) 주민들을 모셨습니다. 멀리 경주.......
일, 2015/09/20- 12:03
95
0
투쟁 결의문영덕 천지핵발전소 막아내어 청정영덕 지켜내자!!핵발전소가 그렇게 필요하고 좋으면 당신들 땅에 지어라! 역대 최고로 더웠던 올 여름, 정부가 예상한 것보다 우리 국민들은 전기를 적게 썼다. 자그마치 핵발전소 3개 분량을 적게 썼다. 그런데 그때에도 핵발전소 13개 분량의 전기가 남아돌았다. 핵발전소는 더 이상 필요없다. 영덕군이 있는 경상북도는 전기소비량보다 발전량이 1.5배 많다. 영덕군은 물론 경상북도에 더 이상의 핵발전소는 필요없다. 우리는 체르노빌과 후쿠시마 핵발전소 사고를 통해 방사성물질의 위험성을 알게 되었다. 방사성물질은 암을 일으키고 기형아를 발생시킨다. 그런데 핵발전.......
금, 2015/09/11- 15:00
94
0
목, 2016/01/28- 21:31
93
0
dhttps://youtu.be/aTo5lSCagfw핵발전소를 짓고, 핵사고가 나도 게임처럼 저장했던 옛날을 불러오기해서 원래대로 되돌릴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핵발전소가 다녀간 자리는 앞으로 변해가는지를...체르노빌 사고 현장은 거대한 야생 실험실이 되어 보여주고 있습니다.
월, 2015/09/14- 14:15
85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