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김미용, 신정은, 김미순님 환영합니다.

지역

김미용, 신정은, 김미순님 환영합니다.

익명 (미확인) | 화, 2015/09/01- 10:54

마을 교육 연구소에 계시는 김미용, 신정은, 김미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평소 환경에 대한 관심도 많아 마을 소모임과 환경을 연계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기대하신다 합니다.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문희순 회원님은 복수고등하교 선생님이십니다.

2017년 여름,

시민참여형대안에너지시나리오에 학생들과 함께 참여하시며,

대전환경운동연합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생물놀이터, 청소년 환경동아리 등 다양한 환경활동을 함께 하고 싶어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다고합니다.

학생들을 먼저 생각하시고, 환경을 사랑하는 문희순 회원님 환영합니다^^

수, 2018/01/24- 08:57
67
0

2010년 10월 사과따기 농촌체험이 끝나고, 참석자분들께 무주 잠두마을의 아름다운 길을 안내해주셨습니다.
가을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 2010/10/28- 00:17
67
0

원혜옥-주원 회원님의 따님 희연이가 지난 토요일에 첫 돌을 맞이했습니다.
첫 생일을 축하드리며 건강하고 예쁜 어린이로 자라나길 바랍니다^^

수, 2010/12/22- 19:38
67
0

임은선 회원님은 전자통신연구원 노동조합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시민단체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감사드립니다.

월, 2010/09/13- 21:48
67
0

임동진 회원님께서
5월1일~5일 필리핀으로 외노센터에서 진료봉사를 떠나신답니다.
연휴를 모두 반납하셨네요.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화, 2009/04/14- 00:37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