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강산애 산행 / 공지] 도심 속 명산을 찾아서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강산애’는 희망제작소 후원회원들의 산행 커뮤니티입니다. 우리 사회 다양한 분야의 소셜디자이너들이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산에 오르며 희망을 노래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모임 강산애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9월 강산애 산행은 8월에 이어서 다시 한 번 관악산에 오릅니다.
가을맞이를 준비하는 관악산은 어떤 모습일까요?
오르는 길마다 다른 풍경과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9월의 관악산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산행일정
– 일시 : 2015년 9월 5일(토) 오전9시30분
– 모이는 곳 :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11번 출구 앞
○ 산행코스
–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과천향교->연주암->팔봉능선->안양예술공원
※ 산행코스는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가비
– 10,000원
○ 준비물
– 점심도시락, 과일, 간식, 물 및 산행에 필요한 복장과 장비
○ 참가문의
나은중 회장 010-6343-4995 / 유상모 총무 010-3746-4751,
노주환 산행대장 011-9788-0569 / 김관효 산행대장 010-9013-1470
○ 보험 안내
– 안전사고를 대비해 레저보험에 가입하실 분들은 별도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험가입비는 개인부담입니다.
강산애 카페 바로가기 ☞ 클릭


또한 먼저 구매한 학생들에게는 사은품으로 해양 생물들을 귀엽게 디자인한 떡메모지를 제공하여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환경운동연합은 능동적으로 해양생태계에 대해 공부하며 행동하고 환경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대구 계성고등학교 '협동조합 동아리' 여러분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노력이 빛날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지구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