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위한 바자회가 열립니다!

서울환경연합의 시민참여형 캠페인, <상괭이 프로젝트>의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가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바자회를 위한 물품 기부와 행사에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증 물품은 9월 14일 (월)까지 저희 사무실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23 (누하동 251번지) )

서울환경연합의 시민참여형 캠페인, <상괭이 프로젝트>의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가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바자회를 위한 물품 기부와 행사에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증 물품은 9월 14일 (월)까지 저희 사무실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23 (누하동 251번지) )
○ 일시 : 6월 29일(화) 18:00~21:00
○ 장소 : 용산CGV 5관
○ GV프로그램 : 내가 가 본 체르노빌, 그리고 한국 (이헌석 정책위원)
○ 초대석 : 70석 (12세 이상 관람가, 에너지수호천사단 20석 + 일반 50석)
○ 상영료 : 5000원 (에너지정의행동 후원회원 및 에너지수호천사단 무료)
○ 티켓 수령방법 : 신청자 휴대폰 번호로 문자 안내
○ 참가신청 : https://han.gl/체르노빌1986
∙ 본 영화는 12세 이상 관람이 가능합니다.
∙ 신청 후 당일 불참 시 타 행사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에너지정의행동 후원하기 : https://goo.gl/76gWwu
후원 : 서울시
출처 : 에너지정의행동 (http://energyjustice.kr/zbxe/668744#0)
ZOOM 접속 링크 ☞
https://us02web.zoom.us/j/87801315836?pwd=Z1QrRXhXaXp4eStPSjg2YjVTNUtZQT09
회의 ID: 878 0131 5836
암호: 0713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