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동해, 영월, 원주, 춘천 지역에 국정원 불법 감청 정의당 현수막을 게시하였습니다.
지난번 영월당원모임 이후 영월당원들께서도 현수막을 게시하자고 마음을 모아 주셔서 처음으로 강원도 영월 산골짜기^^에도 정의당 현수막이 게시되었습니다.
점점 갈수록 현수막 게시에 달인이 되어 가는 정의당 강원도당 당원님들 무더운 날씨에 너무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
강원도 평창군에 거주하고 있는 당원입니다. 우리지역은 미 창당지역이므로 혼자서 활동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네요.
우리지역의 당원이 몇분이나 계시는지 모르고 만약 계시더라도 소통할 방법이 없네요.
그래서 제안하고자 합니다.
강원도당에서 우리지역(평창군) 당원들의 소통을 위한 장을 마련해 주실것을 건의 드립니다. 어렵다면 미 창당지역은 인근 창당지역에 배정해서(예를 들면 평창은 원주나 강릉지역) 이념과 활동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제도를 마련해 주실것을 건의 드립니다.
좋은 하루^^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