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8.29(토) 평화길라잡이 8기 수료식

지역

8.29(토) 평화길라잡이 8기 수료식

익명 (미확인) | 목, 2015/08/06- 18:14
역사의 현장을 평화와 인권의 관점으로 해설하는 자원활동가
서울KYC 평화길라잡이 8기 수료식




드디어!!!
평화길라잡이 8기 수료식입니다.

지난 1월, 추운 겨울부터 시작된 기본교육을 마치고,
따뜻한 봄날, 서늘한 서대문형무소를 체감하며
메르스를 뚫고!
습하고 더운 여름!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수습활동!
이제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서대문형무소에서 시민들과 함께 올바를 역사를 배우고,
그 속에서 평화, 인권의 가치를 공유하는 평화길라잡이!
평화길라잡이 8기
수습활동 딱지 떼는날~

여러분들 오셔서, 함께 축하하고 격려하고
서러운 것들, 모두 날려버리는 날입니다.

평화길라잡이 8기가 정식으로 탄생하는 그날.
많은 분들 참석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일정 : 8월 29일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교육장
*신분증을 반드시 패용하고 입장해주세요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 쓰기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https://youtu.be/-oO5bPh563Q


정신적 불구= 빠
목, 2017/08/24- 13:24
139
0
2016년 그 날 (102) 성주 주민들은 5.18 광주에 무관심했고, 세월호에 침묵했더니, 사드가 성주에 왔다고 했다. 몰라서 그랬다고 했다. 많은 주민들이 광주를 갔고, 광화문과 팽목항을 갔다. 독일 신학자 마르틴 니묄러의 “처음 그들이 왔다”는 글이 생각났다. 처음 그들이 왔다 /마르틴 니묄러 맨 처음 나치정부는 공산주의자들을 잡아갔다. 나는 침묵했다.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으므로, 그 다음, 정부는 사회 민주주의자를 잡아갔다. 그때 나는 침묵했다. 나는 사회 민주주의자가 아니었으므로, 그 다음, 정부는 노동조합원을 잡아갔다. 나는 침묵했다. 나는 노동조합원이 아니었으므로, 그리고 정부는 유태인들을 잡아갔다. 그때 나는 침묵했다. 나는 유태인이 아니었으므로, 마침내 정부는 나에게 찾아왔다. 하지만 나를 위해 나서줄 사람이 아무도 남지 않았다. 청계광장에서 사드저지 범국민평화행동 및 백남기 농민 추모 민중대회를 개최했다.

일, 2017/10/22- 08:39
139
0
문재인정부에게 촛불시민의 한명으로 이땅 주권자의 한사람으로 강력 경고한다 ,, 미국에 의한 미국을 위한 미국의 전쟁무기 사드를 철거하라고 당장 명령하라 !! 문재인정부는 주권 국가로서의 자존심을 가지고 미국 방어용 전쟁무기 사드 철거를 명령하라 !! 문재인정부는 북핵미사일 막지도못하고 남한 경제 파탄내는 전쟁무기 사드 철거를 명령하라 !! 문재인정부는 미국과 일본의 방어만을 위하는 MD체계의 일환인 전쟁무기 사드 철거를 명령하라 !! 문재인정부는 들어라 -통일이 밥이다 -전쟁무기가 한반도 평화를 대신할수없다 -미국과의 전쟁연습 그만하고 -남과북이 손 맞잡고 통일을 노래하자 !!
월, 2017/08/28- 00:49
139
0
8월27일 과천시민과 함께하는 <파란나비효과>공동체상영이 있습니다! 상영관근처에 과천서울랜드가 있다고 해서 여름방학내내 휴가도 제대로 못다녀왔을 성주촛불어린이들 단체로 놀이공원도가서 재밌게 놀고 공동체상영후 관객과의 대화도 단체로 진행할까합니다! 특히 서울랜드에 파란티셔츠 맞춰입고 가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면 그자체가 선전전이 될거라생각합니다^^ 인원이 많으면 버스를 대절해서 갈까생각중입니다! 자유이용권과 티셔츠비용은 개인부담하고 나머지 비용은 투쟁위에서 지원해주실예정입니다! 신나게 놀면서 선전전까지 하는 일석이조 즐거운 투쟁!!! 딱봐도 성주스타일!!! ㅋ 함께 하실분은 화요일까지 신청해주셔요! 배미영 010-2661-1787

일, 2017/08/20- 23:29
139
0


일, 2017/08/13- 04:21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