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모집]2015에너지기후행동캠프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어요!”
2015년 에너지기후행동캠프가 작년에 이어 올 해도 진행됩니다.
8월 21~22일 일정으로 하자센터/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되며, 참여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포스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영덕 신규 핵발전소의 절차적 부정의>
이번 에너지기후행동캠프에 환경정의도 함께 합니다.
작년에는 핵발전 지역 주민들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핵발전 지역에 당신이 살게 된다면”이란 프로그램으로 참여했습니다.
올 해는 최근 신규 핵발전소 문제로 주민투표를 준비 중인 영덕 사례를 중심으로 절차적 문제를 함께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환경정의가 2년 동안 영덕을 다녀오며 촬영한 영상과 더불어 구체적인 절차의 문제점을 정리한 발표를 듣고 함께 의견을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2015 에너지기후행동캠프에 오신다면 저희 프로그램에 관심 부탁드립니다.
*참가신청 : http://goo.gl/forms/


1.5도씨의 현장, 2016 기후여정 제3여정
대안이 가능한 온 생명의 현장_남원시 산내면/실상사
인구가 늘고 있는 시골마을인 산내면 에너지 자립마을 주민들에게 함게
먹거리 자립, 문화적 자립을 이루고 사는 공동체 마을 이야기를 듣습니다.
자연의 향기로 가득한 지리산 둘레길을 걷는 시간도 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