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동양시멘트 노조탄압 규탄 기자회견 및 강원농민결의대회 함게 하였습니다.

지역

동양시멘트 노조탄압 규탄 기자회견 및 강원농민결의대회 함게 하였습니다.

익명 (미확인) | 수, 2015/07/15- 01:16
지난 6월5일 춘천 정부종합청사 앞에서 삼척의 동양시멘트 부당노동행위에 대한 강원지방노동위원회 올바를 판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 참석하였습니다. 또한 6월30일 강원도청 앞에서 농산물 가격보장! 농업예산축소 규탄! 밥쌀 수입 TPP 저지를 위한 강원농민결의대회에 함께 하였습니다. 항상 노동자 농민들과 함께하는 정의당 강원도당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추운날 함께 참여해 주신 당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월, 2015/12/07- 07:46
53
0
오늘 설악산 국립공원 지키기 강원행동 발족 기자회견이 진행 되었습니다. 산으로 간 4대강 사업인 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 건설 꼭 막아내도록 하겠습니다.!
월, 2015/10/19- 08:37
52
0
동해지역에서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 저지 서명운동 및 피켓시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화, 2015/11/10- 07:23
52
0
춘천시위원회에서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 저지 1인시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
월, 2015/11/16- 06:11
52
0
&quot;농산물 가격보장, 밥쌀수입저지, 밭농업직불금 100만원 쟁취&quot; 오늘(9/10)오전 11시 강원도청 앞에서 진행된 강원농민 투쟁선포 기자회견에 연대하였습니다.
목, 2015/09/10- 04:34
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