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모집] 3,000일 제주해군기지 건설 반대운동 신문광고 참가자
제주해군기지 건설 반대 운동 3,000일 신문광고 제작 참가자 모집
다가오는 8월 3일이면 강정마을에서 제주해군기지 건설 반대운동을 시작한 지 꼭 3,000일이 됩니다. 정부도, 해군도, 국회도, 법원도, 아무도 우리의 목소리를 들어주지 않았던 지난 긴 시간, 언제나 강정의 곁에 있었던 여러분을 기억합니다.
그 이름으로, 강정마을에 다시 한 번 응원을 전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언제나 네 곁에 있을께"
참가비 : 1인 1만원 이상
참가마감 : 7월 29일(수)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701-852084 (참여연대 제주도대책위)
- 참가하신 분들의 명단을 광고에 모두 싣습니다.
- 참가비 입금 시 가능하다면 입금자명 뒤에 '광고'라고 표기해 주세요.
- 전면광고는 8/3(월) 중앙 일간지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 모금된 금액은 전액 광고비와 강정법률지원기금으로 사용됩니다.
문의 : 제주해군기지건설 저지를 위한 전국대책회의 (02-723-4250, [email protected])




해솔반 친구들은 먼저 남극과 북극에 사는 동물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얼음이 녹아 살기 힘든 북극곰과? 펭귄을?위해, 지구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보며 친구들과 함께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포스터로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만든 '지구가 뜨거워지고 있어요?'포스터를 다른 반 친구들과 동생들을 위해 설명하고 멋진 아동극을 통해 환경 보호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아나바다 시장'에 참여한 이후 종이 쓰레기를 줄이는 노력을 생활화하였습니다. 더불어 물을 절약하는 습관까지 들였다고 해요!
환경운동연합은 쓰레기와 지구, 북극곰과 펭귄에 대해 공부하며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카이스트 어린이집 해솔반 여러분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지구가 더 이상 뜨겁지 않을 수 있도록, 북극곰과 펭귄이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