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김영하, 김보라, 박천영 회원님과 중고등생 프로그램 사전 답사를 함께 하였습니다.

지역

김영하, 김보라, 박천영 회원님과 중고등생 프로그램 사전 답사를 함께 하였습니다.

익명 (미확인) | 월, 2015/06/22- 16:51

유성구 자원봉사센터와 대전환경운동연합은 여름방학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환경 자원봉사프로그램을 3년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좋은 프로그램을 위한 사전답사를 다녀왔는데, 유성구 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김영하, 김보라 회원님, 그리고 월평공원 생태해설사로 맹활약해주시는 박천영 회원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좋은 프로그램을 위해서 함께 해주신 세 분의 회원님 참 감사드립니다!

 

p.s. 프로그램 소개!

-언제?  7월 28일(화)~30일(목) 오전 9시~12시

- 장소: 유성구 노은동 은구비공원

- 대상: 유성에 살고 있는 중, 고등학생 60명

- 무엇을? 도심 속 동물과 곤충의 식생을 조사하기 위해 유성 은구비공원을 탐방

- 신청방법은?  6월 29일부터 1365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니 함께 해주세요!^^

※ 참여시간 만큼 봉사시간이 인정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최정우 회원님께서 맛있는 초코렛을 들고 사무실에 방문하셨습니다.

업무로 지쳐 당이 떨어지던 오후에 달콤한 초코와 비타민이 가득 들은 자몽차를 사들고 와주셨습니다.

온몸이 따뜻해지면서, 당 충전 완료!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었습니다.

일주일 내내 주신 초코렛을 먹으며 더욱 힘내 보겠습니다^^

회원님의 방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수, 2018/02/07- 14:10
76
0

동아 마이스터 고등학교 이성재 선생님~
사무실에 오셔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2/08/22- 00:52
76
0

올 한해 충남대와 함께 그린캠퍼스 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는데요,
충남대 사회학과 조교로 계신 손정혁 회원님께서
홍보 뿐 아니라 강의실 사용, 물품 등 여러모로 많은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목, 2010/11/25- 20:28
76
0

농산물보따리 신청하시면서
장수민 선생님 권유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화, 2012/03/27- 02:21
76
0

우리단체 집행위원이시기도 한 김진화 회원님께서 얼마전 대전의제 21 사무국장으로 일터를 옮기셨답니다. 축하드리며 앞드로 좀 더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랄께요

수, 2011/02/16- 19:28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