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17.02.25 프레시안] 조끼 입고 로비에 있었다고 21억 소송?
조끼 입고 로비에 있었다고 21억 소송? [작은책] ‘노란봉투법’으로 손배소 없는 세상을 꿈꾼다 윤지선 활동가 “난 괜찮아요. 이미 내 앞으로 된 재산이 없어요. 다른 조합원들이 […]
[일요신문] “2년이 지났지만” 맥도날드 햄버거병 피해자 어머니의 분노
https://youtu.be/BUbQ8q7hFjc
#맥도날드 #맥도날드퇴출 #햄버거병 #용혈성요독즌후군 #신장병 #검찰재수사 #시은아힘내 #시은아사랑해 #모두가엄마다 #정치하는엄마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