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 주셨습니다^^
올해 20년 회원이신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회비 증액과 함께 너무 수고했다고 격려의 말씀도 전하셨습니다.
20년동안 꾸준하게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활동에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 )
올해 20년 회원이신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회비 증액과 함께 너무 수고했다고 격려의 말씀도 전하셨습니다.
20년동안 꾸준하게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활동에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 )
텃밭선생님 양성교육을 수강하면서 환경연합의 정신과 노력에 공감하셨고
이에 동참의 뜻과 지지를 보내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