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 주셨습니다^^
올해 20년 회원이신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회비 증액과 함께 너무 수고했다고 격려의 말씀도 전하셨습니다.
20년동안 꾸준하게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활동에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 )
올해 20년 회원이신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회비 증액과 함께 너무 수고했다고 격려의 말씀도 전하셨습니다.
20년동안 꾸준하게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활동에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 )
생명의숲 활동가로 열심히 활동하시는 천수환 활동가님 과
밥상살립 식생활센터에서 활동하는 정현찬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지속 가능하게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구자행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원혜옥 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50캠페인에 참여해주시기 위해 6월 17일 부터 8월 27일까지
안의현,도현 이지현, 이수현, 채혁, 채진, 황성원,황성식, 정채린, 이미령, 기미선, 한수정
12분이 후원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장인식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