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김정자, 김영환 회원님 반갑습니다^^
시청 안전졍책과에 근무하신 두분은
사무처에 들르셨다가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원자력 관련 내용을 담당하고 있으십니다.
많은 부분을 서로 도움 받고 도움주며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반갑습니다~
시청 안전졍책과에 근무하신 두분은
사무처에 들르셨다가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원자력 관련 내용을 담당하고 있으십니다.
많은 부분을 서로 도움 받고 도움주며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반갑습니다~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전시 중구에 사시는 김건영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은영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김재홍회원님 반갑습니다♡
청주에서 근무하셨다가, 대전으로 발령이 나셔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후원회원이 되어주신 김재홍회원님 환영 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연락하고 자주 뵙는 가까운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