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오완근 회원님 환영합니다^^
오완근 회원님은 경덕공업고등학교 선생님 이시며,
2017년 집행위원도 함께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매달 뵙게 될 것 같아요 회원님!
대전환경운동연합 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양한 프로그램, 자리에서 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오완근 회원님은 경덕공업고등학교 선생님 이시며,
2017년 집행위원도 함께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매달 뵙게 될 것 같아요 회원님!
대전환경운동연합 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양한 프로그램, 자리에서 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조지영&박소영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사회혁신센터 조지영본부장님과 박소영활동가님이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대전사회혁신센터와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총회에 참석을 못하신 이후, 미안하다며 사무처 활동가들에게 밥을 사주셨습니다.
올해 10년 회원이 되셨는데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021 3월 3일 부터 4월 8일까지 350 캠페인에 함께 하시기 위해 가입하신 새싹회원님들 :
이여진 윤기라 박준우 유민서 전경찬 박성빈 이정민 이정은 이상현 성수진 허수연 조한준 김상훈 강윤지 강윤구 우지안 한희옥 백현진 백진이 황정현 최지훈 백이안 이정원 김민정 이서연 김윤정 장희주 최원아 김선영 박진희 이남경 이현섭 김대형 김수정 곽효현(배규나) 박지우 이정훈 양식 문정후 안소진 정의현 고혜정 김슬기
총 45분, 모두들 정말 환영합니다!^^
올해 350캠페인 10기!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윤석발회원님은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어요^^
자원순환과 쓰레기문제에 관심이 있으신 윤석발회원님과 함께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위해 함께 노력하고 함께 활동 하고 싶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사무처 조용준 국장님의 추천으로
김현곤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