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항상 맛있는 와인, 음료를 가져다 주시는 박병엽 회원님!
이경호사무처장님 추천으로 가입해주신
최재근, 김건영 회원님 환영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가족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 2020/11/04- 00:49
2
0
최연진회원님이 후원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다양한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목, 2020/12/03- 05:25
2
0
이민한회원님께서 전화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토, 2021/01/30- 00:20
2
0
대전환경교육센터 이서현&이윤경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 2021/09/08- 04:27
2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