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박은숙 회원님께서 뮤지컬 티켓을 주셨습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에 근무하시는 송송이팀장님 반갑습니다^^
송송이팀장님은 자발적으로 오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 ㅎㅎㅎ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 2021/01/29- 23:10
5
0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화, 2010/04/13- 08:32
4
0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주신 민광식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수, 2020/11/04- 01:03
4
0
김은정회원님과 이가인회원님이 후원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다양한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금, 2021/05/28- 23:31
4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