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최지민, 최윤지 회원님 반갑습니다^^
최지민, 최윤지 회원님은
김효경 회원님은 자제분이고, 자매입니다.
월평공원, 갑천에서 환경교육을 진행 할 때나, 다양한 대전환경운동연합 프로그램에
항상 열심히 참가하는 가족회원입니다.
김효경 회원님은 정기총회에 10년 회원 20년회원을 보며,
아이들이 나중에 커서 10년 회원 20년 회원이 되었으면 해서 가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회원님 앞으로 10, 20년 더더더 오랫동안 뵙고 싶습니다~
최지민, 최윤지 회원님은
김효경 회원님은 자제분이고, 자매입니다.
월평공원, 갑천에서 환경교육을 진행 할 때나, 다양한 대전환경운동연합 프로그램에
항상 열심히 참가하는 가족회원입니다.
김효경 회원님은 정기총회에 10년 회원 20년회원을 보며,
아이들이 나중에 커서 10년 회원 20년 회원이 되었으면 해서 가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회원님 앞으로 10, 20년 더더더 오랫동안 뵙고 싶습니다~
사무처의 재정을 맡아주셨던 고민순 회원님께서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아쉽게도 10월까지만 활동하시기로 하셨습니다.
감기에 걸린 활동가들을 위해 약도 챙겨주시고,
유쾌함으로 사무실의 분위기를도 띄워주셨는데 아쉽습니다ㅠ_ㅠ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뜻하시는 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귀에 있는 평형기관에 문제가 생겨서 입원을 하셨다고 합니다.
쉬면서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강민정, 강민지 회원님은 강만식 집행위원님의 예쁜 두 따님으로 현재 초등학생입니다. 푸름이에 관심이 있답니다^^
김현우 회원님은 대전장애인재활협회에서 사무국장으로 계십니다.
장창수 회원님은 대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이시고, 태평동으로의 이사를 준비중이시랍니다.
두분 모두 김진화 집행위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어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