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최지민, 최윤지 회원님 반갑습니다^^
최지민, 최윤지 회원님은
김효경 회원님은 자제분이고, 자매입니다.
월평공원, 갑천에서 환경교육을 진행 할 때나, 다양한 대전환경운동연합 프로그램에
항상 열심히 참가하는 가족회원입니다.
김효경 회원님은 정기총회에 10년 회원 20년회원을 보며,
아이들이 나중에 커서 10년 회원 20년 회원이 되었으면 해서 가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회원님 앞으로 10, 20년 더더더 오랫동안 뵙고 싶습니다~
최지민, 최윤지 회원님은
김효경 회원님은 자제분이고, 자매입니다.
월평공원, 갑천에서 환경교육을 진행 할 때나, 다양한 대전환경운동연합 프로그램에
항상 열심히 참가하는 가족회원입니다.
김효경 회원님은 정기총회에 10년 회원 20년회원을 보며,
아이들이 나중에 커서 10년 회원 20년 회원이 되었으면 해서 가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회원님 앞으로 10, 20년 더더더 오랫동안 뵙고 싶습니다~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회원님께서 지난 연말까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해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새롭게 도전하는 일이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2009년 우수회원을 총회준비위원회에서 선정하였습니다.
하천해설가, 김장텃밭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하신 이영 회원님
신입회원가입을 가장 많이 시키셔서 회원확대에 기여하신 최영호 회원님
4대강정비사업 대응을 위해 전국을 오가시며 큰 힘을 보태주신 허재영 회원님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회원님이 계셔서 든든한 한해였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