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최소망 회원님 반갑습니다.
임병안 회원님과 함께 방문 하신 최소망 회원님!
중도일보 기자이시고, 사무처 방문 후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 임병안 회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어, 다양한 환경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최소망 회원님 반갑습니다!
임병안 회원님과 함께 방문 하신 최소망 회원님!
중도일보 기자이시고, 사무처 방문 후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 임병안 회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어, 다양한 환경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최소망 회원님 반갑습니다!
새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동반자가 되어주신 양지선 회원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을 위해 함께 열심히 활동할 수 있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
대전충남인권연대 이상재 국장님이
사무처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조용건, 권영휘 회원님 반갑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셔서, 앞으로 많은 활동에 함께해주실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2019 송년회에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송년회는 의장님들의 훈훈한 인사로 시작 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각 자리에서 수고하시며 대전환경운동엲ㅂ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신 회원님들에게 큰 격려가 되는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이후에는 이정림 회원님의’액맹이 ‘타령’으로 송년회의 막을 올렸습니다.
서로 하나로 어울러져 타령을 듣고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올 한해 환경운동연합 사업보고로 진행하였습니다.
송년회의 꽃중에 꽃인 윷놀이가 진행되었습니다. 불꽃튀기는 대결에 현장의 열기가 아주 후끈 후끈 했습니다.
윷놀이 참여하시는 모든분들이 1등보다는 꼴지에 관심이 더 많았다는 후문이~ㅎㅎ
그 와중에 못하시는게 없는 우리 처장님은 2등했다는 소문이~ㅎㅎ
바쁘신 와중에 송년회에 오신 분들과 멀리서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게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쥐~
2019년 한 해 환경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대전의 환경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곳곳에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지키며 보호해야 할 환경이
참 많은 것을 느끼는 한 해였습니다.
미세먼지 줄이기, 1회용품 없는 마을 만들기, 갑천 보호하기 등
다양한 곳에 우리의 관심과 보호가 필요합니다.
내년에는 먼저 나부터! 쉽게 할 수 있는 것부터! 환경보호운동을 해보면 어떨까요?
내년 한 해도 환경을 위해 힘차게 달리는 환경운동연합이 되겠습니다!
2020년에도 함께 해주실거죠~?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