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최소망 회원님 반갑습니다.
임병안 회원님과 함께 방문 하신 최소망 회원님!
중도일보 기자이시고, 사무처 방문 후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 임병안 회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어, 다양한 환경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최소망 회원님 반갑습니다!
임병안 회원님과 함께 방문 하신 최소망 회원님!
중도일보 기자이시고, 사무처 방문 후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 임병안 회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어, 다양한 환경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최소망 회원님 반갑습니다!
2010년 우수회원상을 받으셨던 김정현 회원님께서 7월 18일자로 군에 입대하셨습니다.
그동안 환경연합에서 많은 활동을 함께해서 앞으로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것 같고.. 서운합니다.
하지만 건강히 잘 다녀오길 믿으며, 휴가때 한번 놀러오시면 초코파이와 탄산수 많이 사드릴게요 ^^
회원 걷기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모임이 지난 16일 있었습니다. 전태일 회원님이 단장을 맡아주셨고, 이미영, 김정현, 강영남, 유주환, 홍성옥, 박재묵 회원님과 가족, 친구분들이 참여하셨습니다.
대청호반길 3-2코스를 걸었는데
화창한 날씨와 활짝핀 벚꽃, 진달래, 살구꽃, 개나리 등으로 어울어진 풍경이 무척 예뻤습니다.
나무 새순들이 모여서 연출한 연초록빛도 한폭의 그림같았습니다.
땀 식히며 나누어 마신 막걸리
배고파서 더 이상 못가겠다는
꼬마의 투정에 가던 길을 멈추고 둘러 앉아 점심을 나누어 먹었는데 그 맛도 잊지못할것 같습니다.
매달 3째주 토요일 10시에 평송청소년수련원 앞 도로에서 출발합니다.
코스는 단장을 맡으신 전태일 회원님께서 추천해주십니다. 심사숙고하셔서 멋진 코스를 추천하십니다.
편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걷고 싶으신 회원님들을 참여를 기다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