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양혜숙 회원님께서 교육실 블라인드를 선물해 해주셨습니다^^
김선재 회원님과 함께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위해
함께 노력하고 함께 활동 하고 싶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일, 2020/04/19- 08:11
1
0
환경에 관심이 많고, 국가인권위원회 대전인권사무소에서 근무하시는 최혜정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 2020/11/04- 00:59
1
0
최재근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최재근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 2020/12/03- 05:13
1
0
대전환경운동연합과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계신
우승범 회원님들의 자녀분들이 가입을 해주셨어요.
항상 자녀분들과 환경에 관심이 많으시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해주시는데요…ㅎㅎㅎ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금, 2021/01/29- 23:45
1
0
기후변화에 관심이 많으시고, 저희 단체 활동에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박주원 회원님 반갑습니다^^
함께 뜻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고 오래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금, 2021/01/29- 23:51
1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