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임병오, 오병남 회원님 반갑습니다!
임동진 회원의 소개로 임병오 회원님께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충북 음성에서 치과를 운영하시는 임병오 회원님~ 만나서 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대전시청 환경정책과에 근무하시는 오병남 회원님,
대전환경운동연합 창립 23주년 후원행사에 오셔서 직접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 환경 관련 업무를 할때 자주 뵐 것 같네요!
회원님 반갑습니다~
임동진 회원의 소개로 임병오 회원님께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충북 음성에서 치과를 운영하시는 임병오 회원님~ 만나서 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대전시청 환경정책과에 근무하시는 오병남 회원님,
대전환경운동연합 창립 23주년 후원행사에 오셔서 직접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 환경 관련 업무를 할때 자주 뵐 것 같네요!
회원님 반갑습니다~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회원님께서 지난 연말까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해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새롭게 도전하는 일이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2009년 우수회원을 총회준비위원회에서 선정하였습니다.
하천해설가, 김장텃밭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하신 이영 회원님
신입회원가입을 가장 많이 시키셔서 회원확대에 기여하신 최영호 회원님
4대강정비사업 대응을 위해 전국을 오가시며 큰 힘을 보태주신 허재영 회원님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회원님이 계셔서 든든한 한해였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