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오마이뉴스] 같은 민간인 학살인데 '거창사건'만 배상한다? (160912)
화, 2017/03/28- 16:07
57
0
"끝도 없이 감옥이 가둬놓고, 2년 갱신, 2년 갱신 그렇게 14년을 살았다. 전향하기 전에는 살아 나갈 수 없었다. 전향서에 사인만 하면 됐지만, 그럴 수는 없었다. 이념의 문제라기보다는 한 인간이기에 이를 더더욱 거부한 것이다."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35770
월, 2016/08/22- 12:27
57
0
목, 2016/10/13- 11:14
57
0
목, 2016/11/03- 17:30
57
0
목, 2016/11/17- 11:47
57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