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6월에 진행한 ‘환경실천인증샷’ 우수 사진입니다.
6월에 진행한 ‘환경실천인증샷-깨끗한 빈그릇’ 우수 사진입니다.
350캠페인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환경실천 인.증.샷
6월에 진행한 ‘깨끗한 빈그릇’ 우수 사진은 <김희정, 조영민, 하강연> 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7월 중으로 소정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경실천인증샷은 계속되니까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세요~



350캠페인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환경실천 인.증.샷
6월에 진행한 ‘깨끗한 빈그릇’ 우수 사진은 <김희정, 조영민, 하강연> 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7월 중으로 소정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경실천인증샷은 계속되니까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세요~



오늘 제 8기 녹색바람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오티를시작하여~
볍씨 소독~볍씨 파종 ~모내기 ~벼베기 ~까지
참으로 빠르게 시간이 흘러서 벌써 한해를
마무리하는 수료식 을 했네요.
한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녹색바람의
모든 분들 수고 많으 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