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가참희 회원님 반갑습니다^^
전영훈 회원님의 소개로 대전환경운동연합에 회원가입해주신 가참회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대학교에서 근무하고 계시다고 하십니다.
전화목소리가 너무 좋으시고, 밝게 받아주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전영훈 회원님과 함께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영훈 회원님의 소개로 대전환경운동연합에 회원가입해주신 가참회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대학교에서 근무하고 계시다고 하십니다.
전화목소리가 너무 좋으시고, 밝게 받아주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전영훈 회원님과 함께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명의숲 활동가로 열심히 활동하시는 천수환 활동가님 과
밥상살립 식생활센터에서 활동하는 정현찬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지속 가능하게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구자행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원혜옥 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50캠페인에 참여해주시기 위해 6월 17일 부터 8월 27일까지
안의현,도현 이지현, 이수현, 채혁, 채진, 황성원,황성식, 정채린, 이미령, 기미선, 한수정
12분이 후원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장인식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