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안정선 회원님께서 활동가들에게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목, 2016/10/27- 16:50
87
0
대전의제21에 근무하고 계십니다. 이순숙 회원님의 추천으로 가입해주셨는데요
앞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받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1/05/04- 02:02
87
0
오완근 회원님은 경덕공업고등학교 선생님 이시며,
2017년 집행위원도 함께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매달 뵙게 될 것 같아요 회원님!
대전환경운동연합 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양한 프로그램, 자리에서 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수, 2017/01/18- 09:29
87
0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십니다.
생태발자국 추진단 참여를 제안드렸는데 흥쾌히 수락해 주시고, 회원가입도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금, 2013/03/08- 19:35
86
0
회원님께서 지난 연말까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해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새롭게 도전하는 일이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금, 2011/01/14- 18:09
86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