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야기] 안정선 회원님께서 활동가들에게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6일 대전도시텃밭연대 5곳의 텃밭에 계분이 배달되었습니다.
올해 농사를 짓기 전, 땅에 계분을 뿌리기 위해 직접 자원봉사해 주셨습니다.
금산 양계장에서 계분을 가져와서 직접 각 텃밭에 옮기는 고된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해주신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해 도시텃밭 화이팅입니다!!
*신청하기:신청서 작성(클릭 -> http://goo.gl/SSVaKB )
* 아직 신청자리가 남아있어요~ (선착순 80명)
* 순서는 신청서 작성순이 아니라 참가비 입금순입니다.
*입금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해주시고 꼭 연락주세요!
(본인 확인이 안되면 신청 취소될수 있습니다.^^;)
김혜숙, 최명열, 강두경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강두경회원님께서는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 올 해 처음으로 실시한 새친구 되기에 첫 새 친구가 되어 주셨구요,
거제에서 근무하시는 최명열 회원님께서는 인터넷에서 보시다가 환경운동연합을 알게되어, 후원하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김혜숙 선생님께서도 인터넷을 통해서 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되었고, 자발적으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최정혜 회원님께서는 계룡문고 안에 있는 정혜씨네 카페 사장님 이십니다.
자원순환을 위해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하면서 알게 되었고,
회원가입까지 약속해주셨습니다.
함께 캠페인 해주셨습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런 더 좋은 기회에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준영 회원님 반갑습니다!
고은아사무처장님의 권유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후원이
작은 하나의 환경의 관심이 되어, 회원님의 더 큰 환경에 대한 사랑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같이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