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안정선 회원님께서 활동가들에게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1/04/06- 21:55
91
0
안희령 회원님과 함께 사무실에 방문해주셔서 많은 말씀 나누었습니다.
현재 중앙일보 NIE연구소에 계시고, 생태와 문학의 연계에 대해 관심이 많으십니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고마울 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금, 2010/03/19- 19:46
90
0
구영본 회원님께서 교통사고가 나셨답니다.
뒤에서 박아 어쩔수 없었다고…
다행히 많이 다치시진 않으셨다는데, 일주일 정도 입원을 하셔야 해서….
빨리 건강되찾으시길 바랍니다.
토, 2009/01/17- 01:27
9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