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최라미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귀에 있는 평형기관에 문제가 생겨서 입원을 하셨다고 합니다.
쉬면서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무처의 재정을 맡아주셨던 고민순 회원님께서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아쉽게도 10월까지만 활동하시기로 하셨습니다.
감기에 걸린 활동가들을 위해 약도 챙겨주시고,
유쾌함으로 사무실의 분위기를도 띄워주셨는데 아쉽습니다ㅠ_ㅠ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뜻하시는 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강민정, 강민지 회원님은 강만식 집행위원님의 예쁜 두 따님으로 현재 초등학생입니다. 푸름이에 관심이 있답니다^^
김현우 회원님은 대전장애인재활협회에서 사무국장으로 계십니다.
장창수 회원님은 대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이시고, 태평동으로의 이사를 준비중이시랍니다.
두분 모두 김진화 집행위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어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