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최라미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에 근무하시는 송송이팀장님 반갑습니다^^
송송이팀장님은 자발적으로 오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 ㅎㅎㅎ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주신 민광식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김은정회원님과 이가인회원님이 후원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다양한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