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최라미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평동에서 치과를 운영중이신 김의원님이 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임동진 집행위원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립니다.^^
서은덕 회원님은 여성정치네트워크에서 일하고 계신데
지난 10월 29일(목)에 대전 여민회 후원회 ‘여우야 놀자’에서
여민회 활동가들과 함께 만든 꽁트에 함께 해 후원회에 오신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셨습니다. 항상 씩씩한 모습의 회원님…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