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새로운회원] 최라미 회원님 반갑습니다^^

지역

[새로운회원] 최라미 회원님 반갑습니다^^

익명 (미확인) | 화, 2016/06/21- 16:46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유성구자원봉사센터에 근무하고 계십니다.
청소년 50여명과 함께하는 유성구청소년자원봉사자아카데미를 환경연합과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애써주신 덕분에 교육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수고해주신 센터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금, 2013/07/26- 20:54
10
0

요즘 경제적 사정으로 탈퇴하시는 회원이 많아 마음이 많이 무거워 있었는데
허건영, 박병호 회원님께서 자발적으로 회비인상하시고
어려운 살림에 보태라고 힘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3/01/16- 03:54
10
0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시는 회원이십니다.
지난 9월 1일 기후변화 대응과 시민참여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셨습니다.
지역의 관련전문가, 시민, 공무원들이 모여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는 기후변화대응활동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가되었다고 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목, 2009/09/10- 19:30
10
0

지난 3월 전국환경운동연합 사무총장으로 서울로 올라가신 김종남 회원님
요즘 4대강죽이기사업 대응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계신데요. 지난 7월말 가족들과 강원도 여행약속 지키기 위해 이틀 휴가 내셨다는데, 휴가일정이 너무 짧아 가족들만 여행보내고, 집에서 혼자 휴가를 보내셨다네요. 마지막날 저녁은 대전 활동가들에게 저녁 사주시고 격려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날들 화이팅하세요.

화, 2009/08/04- 07:5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