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최라미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둔산동 커피집 사장님이십니다^^
둔산동 커피집은 일회용컵을 줄이기 위한 ‘지구를 위한 그린컵’ 들기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6/28 둔산동커피집 앞에서 일회용컵으로 화분만들기 캠페인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마이뉴스에 계신 장재완 회원님이 일본출장에 갔다 무사히 귀국하셨다고 합니다.
일본역사왜곡에 관련된 출장을 다녀오셨다고하구요.
이제는 대전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조년 회원님께서
이포보 고공액션 활동가 지지방문관련하여 회신을 주셨습니다.
꼭 한 번 이상은 참석하려고 하였는데, 이상스럽게 일정에 항상 차질이 생겨서 그렇게 하지 못하고 말았네요. 이번에도 그래요.
대전에서 씨알대회가 있고, 그것이 끝나면서 씨알의 소리 편집회의가 있고, 그것에 이어 외부에서 오는 손님을 맞이하는 일이 있어서 자꾸 꼬이네요. 곧 그러지 않기를 바라고,
이포보에 계신분들이 건강을 염려합니다.
물론 강물이 흐르게 내버려 두는 것을 하는의 뜻으로 받들면서
8월 20일 김조년 드림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정신없이 지내신다고, 4월 마무리 될때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하시겠다고 합니다. 논문 잘 쓰시고 꼭 통과 하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