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 증액 해주셨습니다^^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경호사무처장님 추천으로 가입해주신
최재근, 김건영 회원님 환영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가족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연진회원님이 후원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다양한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이민한회원님께서 전화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 이서현&이윤경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