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 증액 해주셨습니다^^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무처 조용준 국장님의 추천으로
김현곤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전시 중구에 사시는 김건영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은영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김재홍회원님 반갑습니다♡
청주에서 근무하셨다가, 대전으로 발령이 나셔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후원회원이 되어주신 김재홍회원님 환영 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연락하고 자주 뵙는 가까운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