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하루종일 비가 내렸는데요, 날씨가 선선했던 것이 좋았다면 좋았다고 할까요? ^^ 오늘 저녁에는 회원 몇 분과 함께 세미나실 인테리어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가볍게 맥주 한잔을 했습니다. 이런저런 즐거운 얘기들로 시간 가는 줄 모르다가 지하철이 끊어지기 직전에야 헤어졌네요 ^^ 목요일 집담회 때 다시 보기로 하고 아쉬운 마음으로 헤어졌습니다(저만 그런가... ㅜ.ㅜ).
안녕하세요? 대구KYC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2016년부터 새롭게 대구KYC 세미나실에서 독서모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어야 한다는 생각은 다들 가지고 계시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실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2주에 한 번이라도 모임에 참가하여 본인이 읽은 책을 가볍게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이 읽은 책을 추천받는 기회를 갖는다면 보다 윤택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대구KYC의 독서모임은 말 그대로 독서를 위한 모임이지 토론 모임이 아니므로 절대 부담을 가지고 참여하실 필요가 전혀 없는 친목모임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시다가 가시면 됩니다. 모임의 진행은 우리 대구KYC 회원이신 박정욱님이 맡아서 편안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해드릴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