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프린트기 새로 구매했습니다.

프린트기 새로 구매했습니다.

익명 (미확인) | 금, 2016/05/27- 20:40

대구KYC 회원여러분, 불금 잘 지내고 계십니까? ^^
지금 우리 세미나실에서는 녹색당이 총선 이후 전망에 대한 토론회를 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열띤 토론이네요.
내용도 듣고 있으니 재미있습니다.
근데... 사무실에서 나가려면 세미나실을 가로질러 가야 하는 관계로 현재 한 시간 반 가까이 사무실에서 꼼짝 못하고 있습니다 ㅜ.ㅜ

오늘 사무실에 새 손님이 왔습니다.
바로 프린트기!!!! ^0^
그동안 고장난 프린트기 때문에 활동에 제약이 많았는데, 이번에 큰 맘 먹고 저렴한 브라더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저렴한 제품이므로 팩스는 안됩니다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이 녀석과 함께 더 많은 활동을 하겠습니다~~^0^

댓글 쓰기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안녕하세요? 대구KYC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2016년부터 새롭게 대구KYC 세미나실에서 독서모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어야 한다는 생각은 다들 가지고 계시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실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2주에 한 번이라도 모임에 참가하여 본인이 읽은 책을 가볍게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이 읽은 책을 추천받는 기회를 갖는다면 보다 윤택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대구KYC의 독서모임은 말 그대로 독서를 위한 모임이지 토론 모임이 아니므로 절대 부담을 가지고 참여하실 필요가 전혀 없는 친목모임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시다가 가시면 됩니다.
모임의 진행은 우리 대구KYC 회원이신 박정욱님이 맡아서 편안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해드릴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일, 2016/05/01- 16:20
27
0